
김유주 닉스 대표가 포블게이트의 이철이대표와 2020년 10월20일 강남의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제10회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함께 참석하여, 앞으로 함께할 다양한 사업에 관하여 논의했다.

김유주 닉스 대표가 포블게이트의 조현진 공동창업자와 2020년 10월20일 강남의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제10회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함께 참석하여 와플 페이, 닉스토큰 탑재등 여러가지 사업에 관해 협의했다.
김 대표를 포함한 참석자들은 코로나19 방역 권고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하였으나, 진행자의 "사진 촬영시에는 일시적으로 탈마스크를 허용하나, 대화는 금지한다"라는 행사 지침에 따라 잠시 마스크를 탈의하고 사진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김유주 닉스 대표가 포블게이트의 이철이대표와 2020년 10월20일 강남의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제10회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함께 참석하여, 앞으로 함께할 다양한 사업에 관하여 논의했다.
김유주 닉스 대표가 포블게이트의 조현진 공동창업자와 2020년 10월20일 강남의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제10회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함께 참석하여 와플 페이, 닉스토큰 탑재등 여러가지 사업에 관해 협의했다.
김 대표를 포함한 참석자들은 코로나19 방역 권고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하였으나, 진행자의 "사진 촬영시에는 일시적으로 탈마스크를 허용하나, 대화는 금지한다"라는 행사 지침에 따라 잠시 마스크를 탈의하고 사진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