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윤홍근 BBQ회장 "2025년까지 가맹점 5만개 출점 목표"

조회수 490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4일 신년사를 통해 "디지털 전환(DT) 고도화로 기하급수 성장하겠다"며 "2025년 세계 가맹점 5만개 개설을 통해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라는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제너시스BBQ 제공


윤 회장은 "2021년은 불확실성이 여전히 상존한다"며 "디지털 전환, 혁신, 비대면(언택트) 전략으로 창사 최대 실적을 기록한 작년 성과를 뛰어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25년이 '1000년 기업 제너시스BBQ 완성'이라는 비전 달성의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했다.

윤 회장은 2018년부터 준비했던 디지털 전환 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적 매출 성장 △기하급수적 마케팅 실행 △미래 지향적 기업 문화 완성 △지속 가능한 패밀리와 상생 경영으로 어게인 그레이트 BBQ(Again Great BBQ)를 실현하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2025년 세계 가맹점 5만개 개설을 목표로 북미, 유럽, 중동 등 해외 진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윤 회장은 "회의, 보고, 의사 결정, 부서 협업, 커뮤니케이션 등 모든 일하는 방식에서 파괴적인 혁신을 추진하겠다"며 "반드시 기하급수 성과를 내는 조직으로 변신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소띠해를 맞아 호시우보 우보만리(호랑이처럼 살펴보며 소처럼 우직한 걸음으로 만리를 간다)의 자세로 대내외 혁신을 거듭하며 우직하게 걸어가겠다"며 "임직원과 패밀리가 뜻을 모아 1000년 기업 BBQ를 만들어가자"고 했다.


출처: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1/04/2021010402361.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0 0